골프 날씨 No Further a Mystery
골프채는 브랜드가 중요한 것이 아닌 잘만 맞으면 된다. 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채가 보통 잘 맞는게 정설 입니다.
타이틀리스트의 드라이버와 우드 계열의 블랙 감성은 여타 브랜드가 따라 잡을 수 없는 경지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역시 타이거 우즈의 우승과 로리 맥길로이, 존람 선수 등이 사용 하는 웨지로 더욱 유명해 졌습니다.
우드처럼 속이 비어 있는 금속 헤드에, 아이언과 비슷한 크기라는 게 특징이다. 우드가 공을 때려서 멀리 보내는 데 사용하고 아이언이 공을 띄워서 거리를 조절하는 데 사용한다면, 하이브리드는 이 두 가지 기능을 모두 노릴 때 쓴다.
블랙 티 : 몇몇 골프장은 블루티 보다 거리가 먼 블랙티 박스가 있음. 상급자 남성, 프로 선수들이 플레이 함.
어떤 브랜드는 웨지를 잘 만들고 유명하지만 그 밖의 드라이버나 아이언은 유명 하지 않듯 실질적으로 어느 브랜드도 모든 장비를 잘 click here 만들어 내지는 못 합니다.
스릭스의 골프 클럽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으로 인기가 높으며, 초보자부터 전문적인 골퍼들까지 다양한 취향과 수준에 맞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창업자인 웨지 장인 로저 클리브랜드는 클리브랜드 골프를 나와 캘러웨이의 웨지 수석 디자이너로 일 하게 되었습니다.
경포바다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이 곳 샌드파인임을 다시한 번 실감했어요.
이런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너무나도 많은 골프 브랜드가 유입 되었고 처음 골프 용품을 구매 하시는 분들에겐 혼란으로 다가오게 되었죠.
설악코스, 썬코스, 바다코스 등 코스 이름들이 참 이뻤던 것 같은데 말이예요~ ㅎ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내에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골프채 브랜드 순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브랜드 마다 장단점이 있기에 어느 브랜드도 완벽 하다고 볼 수 없습니다.
또한, 브리젠트는 골프공 분야에서도 유명하며, 골프채와 골프공의 최적의 매칭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연구 노력과 기술력으로, 브리젠트는 전 세계 골프매니아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